Jasper AI 영어 컨텐츠 작성 도구

영어로 글을 작성하셔야 할 일들이 많으신가요? 구글 생태계에서는 구글 검색 랭킹을 올리기 위한 질 좋은 컨텐츠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많은 컨텐츠들이 생겨나고 있고, 여기에 발 맞춰 AI를 기반으로 한 글쓰기 도구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습니다. Jasper AI 도 이런 도구들 중 두각을 나타내는 도구입니다.

 

Jasper는 주로 마케팅 관련 블로그, 소셜 미디어 포스트 같은 글을 쓰는데 기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Jasper AI 웹사이트에서도 ‘your AI writing assistant [that] makes it fast & easy to create content for your blog, social media posts, landing pages, web pages, and more.’ 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근래에는 USD 1.5 billion, 우리 돈으로 약 1조 9천5백5십억의 가치를 인정 받으며 USD 125 Million, 우리 돈으로 약 1630억원의 투자금을 유치하였습니다.

 

비슷한 유형의 다른 경쟁 업체인 Copysmith 는 130억원, Copy.ai도 130억원을 유치하였습니다.

 

누구에게 적합한 도구인가요?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웹사이트를 운영중이신 분들께 컨텐츠 마케팅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특히 긴 블로그 글을 작성한다던가, SNS 글들, 또는 광고 문구, 마케팅 문구를 작성하는데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해줍니다.

 

Jasper AI에서는 일반적인 템플렛들이 있어 자기 목적에 맞게 빠르게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재스퍼의 언어 모델들은 웹에서 약10%의 훈련을 받고, ‘고객 특성’ 에 맞춰 미세 조정되어 차별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스퍼 AI의 특징들

🟩 Jasper Ai는 Ai 콘텐츠를 생성하기 위해 AIDA(Attention – Interest – Desire – Action) 및 PAS(Problem-Agitate-Solution) 프레임워크를 포함하여 50개 이상의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 전체 블로그 게시물을 처음부터 끝까지 작성할 수 있는 긴 형식의 도우미를 제공합니다.

🟩 이메일, 광고, Facebook 및 PPC 광고, 블로그 게시물의 첫 단락, 블로그 게시물의 마지막 단락 등을 위한 짧은 카피라이팅 템플릿이 있습니다.

🟩 Jasper Ai는 본질적으로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작성하기 위한 워크플로우인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 Jasper Ai는 보스 모드와 통합된 SurferSEO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 최적화도 제공합니다.

🟩 제스퍼 Ai는 25개 이상의 언어로 작성하고 블로그 게시물, 소셜 미디어 게시물 및 기타 모든 콘텐츠 유형을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input과 output 모두 한국말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Jasper Ai는 언어를 다듬고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기존 콘텐츠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 Jasper Ai를 사용하여 YouTube 비디오 설명, 후크 및 소개를 빠르게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 Jasper Ai에는 보스 모드 요금제와 함께 Grammarly Basic(무료) 및 Copyscape Plagiarism Checker(유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스퍼 AI의 장점

🟩 Jasper Ai 작문 도우미는 몇 분 안에 블로그 기사 및 기타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50개 이상의 콘텐츠 제작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표절 없는 콘텐츠를 만듭니다(대부분).

🟩 Jasper Ai는 블로그 게시물 주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블로그 게시물 개요 및 시작 단락을 생성하여 작가의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깨끗하고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 보스 모드 가격 계층에는 SurferSEO, Grammarly 및 Copyscape와의 통합이 포함됩니다.

🟩 Jasper Ai 소프트웨어는 모든 주요 브라우저와 호환되며 장애 없이 PC, Mac 및 Linux 시스템에서 실행됩니다. 모바일 브라우저와도 호환됩니다.

🟩 사용자가 도움을 찾을 수 있는 매우 활동적인 Facebook 그룹이 있습니다.

 

 

제스퍼 AI의 단점

🟧 Jasper Ai는 모든 틈새 시장, 특히 아직 온라인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은 새로운 틈새 시장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 때때로 Jasper Ai는 관련 없는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일부 표절 콘텐츠를 대량으로 생성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Jasper Ai 구독은 단어 수 제한 때문에 상당히 비쌉니다.  

 

Email 마케팅 도구


 블로그 게시물 작성 외에도 Jasper Ai 작성 도구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매끄러운 이메일을 생성합니다. 이 AI 카피라이팅 도구는 매력적인 이메일 제목과 본문 카피를 제공하여 오픈율과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추가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할 여유가 없는 블로거, 인플루언서 및 작가에게 유용합니다.  

 

제스퍼 Recipes

 Jasper 레시피는 블로그 게시물이나 기사를 생성하기 위해 특정 순서로 사용할 수 있는 일련의 Jasper 명령입니다. 명령을 삽입하면 Jasper Ai 도구가 명령을 순차적으로 실행합니다. 

Jasper 팀과 Jasper 커뮤니티 구성원 모두가 만든 레시피는 원활한 비디오 스크립트, 이메일, 블로그 게시물 등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선별된 워크플로우입니다. 레시피를 만들거나 기존 레시피를 사용할 때 카피라이팅 도구는 레시피에 정의된 워크플로를 기반으로 긴 형식의 콘텐츠를 만듭니다. 

명령 출력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다시 실행하면 Jasper ai가 해당 부분을 다시 실행하여 양질의 블로그 게시물을 제공합니다. 레시피는 Jasper Boss Mode 플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O 모드

SEO는 구글 랭킹에서 상위에 노출되기 위한 블로그 게시물 작성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Jasper는 검색 엔진에 최적화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는 SurferSEO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Jasper Ai와 SurferSEO 간의 이러한 통합은 Boss Mode 계획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통합이 작동하려면 Jasper Ai 및 SurferSEO에 대한 활성 구독이 필요합니다.

 

 컨텐트 향상 템플렛

Jasper Ai의 콘텐츠 개선 템플릿은 특히 블로그 게시물, 랜딩 페이지용 콘텐츠 등을 작성하기 위해 (필리핀 등지 출신의) 가상 비서에 의존하는 작가나 블로거에게 은인입니다. 가상 비서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Jasper Ai에 공급하기만 하면 도구가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유투브 비디오를 위한 아이디어들

Jasper Ai는 YouTube 동영상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안 되는 AI 카피라이팅 도구 중 하나입니다. 주제와 주요 키워드를 추가하기만 하면 Jasper Ai가 아이디어 목록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아이디어를 선택하고 Jasper Ai의 비디오 스크립트 훅 도구에 입력하고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적절한 훅과 소개를 얻으세요. YouTube 채널에 동영상을 추가하기 위한 동영상 설명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제스퍼 크롬 익스텐션

또 다른 새로운 추가 기능인 Jasper AI 크롬 익스텐션은 웹 브라우저에서 직접 인공 지능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60개 이상의 AI 작성 템플릿을 갖춘 Jasper는 모든 온라인 플랫폼과 호환되며 품질 저하 없이 10배 더 빠르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하여 콘텐츠 제작자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브레인스토밍 새로운 아이디어 또는 눈에 띄는 캡션
  • 작가 블록 극복
  • 간단하게 만들어 가독성 향상
  • 클릭 한 번으로 문장 확장 또는 축소
  • 공감, 재치 또는 유명인의 인상과 같이 좀 더 공감할 수 있는 어조로 바꿔 표현하세요.
  •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신선한 광고 문구를 빠르게 생성

  • 개인화 된 이메일을 빠르게 작성하십시오
  • Quora, 소셜 미디어 댓글 및 지원 티켓에 대한 질문에 지능적으로 응답
  • 웹사이트 또는 기사에 대한 완벽한 헤드라인 만들기

다양한 내장 기능과 템플릿을 갖춘 Jasper chrome 익스텐션은 AI를 시작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도구입니다.  

 

제스퍼 AI 가격

Jasper 스타터 플랜: 월 $29부터 시작

➡️ 한 달에 20,000단어(단어 수를 늘리면 가격이 상승함). 

➡️ 광고 카피, 마케팅 카피, 블로그 포스트 개요, 매력적인 상품 설명, 블로그 포스트 소개 단락, 블로그 포스트 결론 단락 등 짧은 카피만 지원합니다. 

➡️ 50개 이상의 템플릿과 25개 이상의 언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Jasper 명령, Jasper 레시피, SurferSEO 통합, 표절 검사기 및 Grammarly 액세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Jasper Ai Bootcamp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표준 이메일 지원을 제공합니다.

 

Jasper 보스 모드 플랜: 월 $59부터 시작

➡️ 월 50,000단어(단어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가격이 상승함). 

➡️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긴 형식의 콘텐츠를 포함하여 모든 형태의 카피라이팅을 지원합니다. 

➡️ 50개 이상의 템플릿과 25개 이상의 언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Jasper 명령, Jasper 레시피, SurferSEO 통합, Copyscape Plagiarism Checker 및 Grammarly Basic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Jasper Ai Bootcamp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3배 빠른 응답으로 우선 이메일 지원을 제공합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하여 가입하시면 10,000개 단어를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Comments

  •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
  • 리뷰 달기
    Click to access the login or register cheese